재테크 꿀팁/재테크

내 블로그로 카카오뷰 수익창출 및 수익인증 - 직장인 재테크

직장인 짱구 2022. 2. 26.
반응형

블로그로 카카오 뷰 수익창출 및 수익 인증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한 카카오 뷰 수익창출 및 수익 인증에 대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반응형


22년 1월부터 시작해서 2월에 수익 승인을 받아 이번에 처음으로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이번에 발생한 수익은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이제부터 차근차근 쌓아 가려고 합니다.

카카오뷰 창작센터


22년 2월 3일에 카카오 뷰에서 받은 메일입니다.
카카오 뷰 수익창출을 하려면 채널 친구수 100명에 보드 발행수 10개를 충족해야지 수익을 정산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 카카오뷰 수익 정산 승인을 받을 때 채널 친구수 361명과 58개의 보드 발행을 했습니다. 발행한 거의 모든 보드들은 티스토리에 올린 글로 구성했습니다.

카카오뷰 방문자 수


22년 1월 1일부터 22년 1월 말일까지 보드 노출 수와 보드 방문자 수입니다. 다른 분들 대비해서 많은 조회수는 아니지만 역시 국민어플 카카오에서 노출이 돼서 그런지 한 번 타이밍과 주제만 잘 맞으면 블로그 대비 많은 조회수를 발생시킬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뷰 큐레이션 수익 내역


이번 달 콘텐츠 큐레이션 수익은 5,000원입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해서 카카오 뷰 수익도 늘려가야겠습니다.
아무래도 카카오 뷰는 하나의 주제를 정하고 보드를 발행하는게 좋은데 아무래도 제 블로그에 명확한 주제가 없이 이것 저것 포스팅하다보니 하나의 명확한 주제를 가지고 보드를 발행하기가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아직 카카오뷰 창작센터를 운영하지 않으신다면 이번 기회에 하나의 주제를 정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와 연동해서 한 번 수익 창출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