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분위기맛집

마곡 라멘 맛집 미스터라멘.

직장인 짱구 2022. 1. 20.
반응형

미스터 라멘 마곡역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마곡역과 발산역 사이에 위치한 라멘 맛집인 미스터 라멘에 방문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위치는 마곡역에서 많이 가깝습니다. 마곡역 3번 출구로 나와 약 257m로, 도보 4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국물이 있는 면 요리가 자주 먹고 싶더라고요, 미스터 라멘 마곡역점은 집에서도 가까워 이제 자주 방문할 것 같습니다.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09 GMG엘스타 112호

영업시간(월-토)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5:00 ~ 16:30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마곡맛집-미스터라멘마곡맛집-미스터라멘마곡맛집-미스터라멘
마곡맛집-미스터라멘

 

미스터라멘 마곡역점에 방문하면 밖에서 봤던 것보다 내부 자리 간격이 생각보다 넓다고 느껴졌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테이블을 가까이 붙여놓는 것보단 테이블과 테이블 간격 사이를 넓게 분리하는 게 괜찮은 것 같습니다.

미스터 라멘은 인테리어도 원목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잘해둔 것 같습니다. 특히 조명이나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일본풍으로 라멘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주방에서 맛있는 라멘을 만들어 주시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오픈 주방입니다. 개인적으로 오픈 주방 사업장들은 한 번이라도 더 위생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마곡맛집-미스터라멘마곡맛집-미스터라멘마곡맛집-미스터라멘
마곡맛집-미스터라멘

 

저희는 돼지뼈국물의 담백한 돈코츠 라멘 2개와 간장계란밥을 주문했습니다. 보통 다른 라멘집을 가면 계란을 반 개만 주던데 여기는 한 개를 통으로 넣어주네요, 라멘에 들어가는 계란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항상 라멘집에 가면 다른 메뉴들도 많은데 돈코츠만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돈코츠 라멘의 깊은 국물 맛(?)이 중독성이 강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라멘의 특유 노랗고 쫄깃쫄깃 탱글탱글한 면발과 안에 숙주가 많이 들어가 있어 같이 곁들여 먹으니 맛이 괜찮았습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돈코츠 특유의 깊고 담백한 맛이 덜한 느낌도 들어 이 부분은 개인마다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신 먹었을 때, 기름지거나 느끼하지 않고 입이 텁텁하지 않습니다. 다른 돈코츠 라멘을 먹고 나면 입이 텁텁하더라고요. (아메리카노를 꼭 마셔줘야 하는 느낌!)

차슈도 굉장히 부드럽고 담백하게 맛있습니다. 다음번에 올 때는 차슈와 계란을 추가해서 먹어야겠네요. 간장 계란밥은 위에 계란 노른자와 대파, 김, 가쓰오부시(?)를 얹어서 주시는데 특이했습니다.

 

마곡맛집-미스터라멘마곡맛집-미스터라멘마곡맛집-미스터라멘
마곡맛집-미스터라멘

 

매장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게 잘 정돈이 되어있고 특유의 일본식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낮에는 라멘 전문점으로, 저녁에는 이자카야로 바뀐다고 해서 사케를 좋아하신다면 저녁에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자카야를 같이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어 다양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1.08 - [일상/분위기맛집] - 마곡 분위기 맛집 오지오커피, 모던하고 내추럴한 마곡카페

2022.01.09 - [일상/분위기맛집] - 마곡 오마카세 스시금강

2022.01.16 - [일상/분위기맛집] - 마곡 호캉스 SR호텔 후기 (발산 호캉스)

2022.01.16 - [일상/분위기맛집] - 마곡 등촌 샤브 칼국수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