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보스 사운드바 300 사용후기 - 입문형 사운드바

직장인 짱구 2022. 2. 26.
반응형

보스 사운드바 300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보스 사운드바 300을 선물을 받아 사용후기에 대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반응형


보스 사운드바 중 입문용이라는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을 선물 받아 며칠 사용해봤는데 정말 집을 영화관처럼 꾸며주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사운드바 하나만 집에 들였을 뿐인데 영화나 드라마를 볼 때 현장감과 몰입감이 엄청납니다.

 

보스사운드바 300보스사운드바300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


처음 보스 사운드바를 접한 건 여의도 현대백화점에서였습니다. 어디서 영화관 소리처럼 웅장한 소리가 들려 가보니 보스 매장에서 사운드바 700과 베이스 모듈로 영화를 틀고 있었는데 가까이서 그 사운드를 들으니 무조건 사야겠다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평소 사운드에 관심이 없던 막귀였는데 현대백화점에서 들었던 소리가 잊히지 않고 계속 생각났습니다. 특히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 에버 TV 소리가 일부 방송이나 영상에서 답답하게 들려 사운드바가 꼭 필요했는데 사고 싶었던 사운드바를 선물 받아 바로 사용해봤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보스 사운드바 300보스사운드바300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 구성품 사진

 

▶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

 

▶ TV와 연결해줄 오디오 케이블

 

▶ 전원코드 3개

 

▶ 리모컨

 

▶ 설명서

 

보스 사운드바 구성품 중에 전원(파워) 코드가 3개가 와서 처음엔 보스 쪽에서 포장할 때 구성품을 잘 못 보낸 건가 하고 검색을 해보니 전원코드에 인증 마크가 다르게 적혀있습니다. 우리나라는 KC인증마크가 표기된 전원코드를 사용하면 되는 것 같아 KC인증마크가 부착된 전원코드를 사용 중입니다. 

 

보스 사운드바 디자인도 심플하고 깔끔하면서 높이도 적당해서 Tv 아래 놔두기가 좋습니다. 혹시나 사운드바 크기나 높이 때문에 화면을 가리지 않을까했는데 다행이 티비 아래 놔두기 딱 좋은 사이즈였습니다. 

 

 

보스 사운드바 사이즈

 

▶ 가로 69.5cm

 

▶ 세로 10.3cm

 

▶ 높이 5.6cm

 

▶ 무게 2.49kg

 

보스 사운드바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도 부착되어있어서 유리나 대리석 등 어떤 재질에 올려두고 사용해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무게도 2.49kg이기 때문에 벽에 사운드바를 고정할 수 있는 홀더를 같이 구매하시면 벽에 부착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 장점

 

▶ 영화관 같은 풍부한 사운드

 

▶ 다른 라인업 대비 입문하기 좋고 저렴함

○ 보스 사운드바 900은 100만원이 넘는 가격대 형성.

 

▶ 사운드 하나로 홈시어터를 만들 수 있는 제품

 

 

보스 스마트 사운드바 300 단점

 

▶ 설치 방법 등 상세 설명이 부족

○ 사운드바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은 하나하나 검색해가면서 사용해야 되는 불편함과 설명 자료가 부족(설명서에 파워 코드 꼽는 방법만 표기로 당황스러움)

 

 

보스 사운드바 300을 조금 더 사용해보고 서라운드 스피커와 베이스 모듈도 구매해서 완전한 홈시어터를 만들어볼 예정입니다. 요즘같이 밖에 나가기 꺼려질 때 정말 사용하기 좋은 제품 같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