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4인 소파 - 듀커 패브릭 소파 DK080

직장인 짱구 2022.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가성비가 정말 좋은 4인용 패브릭 소파 듀커 DK080 모델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듀커소파-DK080듀커소파-DK080
듀커소파-DK080

 

작년 부산여행 중에 방문했던 어느 카페에 괜찮은 소파들이 배치되어있어 하나씩 앉아 봤었는데, 그중 듀커 패브릭 소파가 정말 사이즈도 크고 아늑하고 편해서 여행 끝나자마자 기존 소파는 바로 당근에 처분하면서 듀커 패브릭 소파를 새로 구매했을 정도로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도가 높은 소파인 것 같습니다. 

 

듀커 DK080은 말랑말랑한 쿠션감 있는 소파가 아니고 살짝 하드 한 느낌이라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한데 엄청 탄탄하고 튼튼한 게 느껴집니다. 반년 정도 사용 중인데 눌림 하나 없이 처음 상태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파가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길고 앉는 부분이 넓고 깊어 조금 불편하지만 두 명 이서도 누울 수 있을 정도입니다. 양쪽으로 누우면 편하게 누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떤 인테리와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처음 구매했을 땐 색상이 밝아 조금 걱정하긴 했는데 소재가 오염이 잘 묻는 재질이 아니라서 깔끔한 상태를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파 다리 부분은 밝은 색상이 아니고 검은색이라 포인트를 준 것처럼 상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 

 

특히 소파 밑 부분이 바닥에 붙어있지 않고 공간이 있어 그 사이로 로봇청소기가 들어가 열심히 청소해 줄 수 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보통 소파들은 밑 부분에 공간이 없거나 부족해서 로봇청소기가 진입할 공간이 없는데 듀커 DK080 소파는 충분히 들어가서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보다 청결하게 소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듀커 DK080 소파 장점


1. 넓고 큰 사이즈

 

소파가 진짜 크고 넓어서 누워있기 안성맞춤입니다. 

 

 

2.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

 

처음에 잭슨 카멜레온 조약돌 소파 보다가 잠깐 쓰기엔 금액이 너무 커 포기하고 듀커 소파를 봐서 그런지 잭슨 조약돌 소파 대비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고 가격 대비 퀄리티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입주할 땐 꼭 잭슨 조약돌 소파를 구매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3. 소파 밑으로 로봇청소기 진입 가능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소파 밑으로 로봇청소기가 진입할 수 있어 따로 청소할 때 소파를 옮기지 않아도 로봇청소기가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귀차니즘이 있으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4. 오염이 잘 묻지 않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

 

소재 자체가 오염이 잘 묻지 않고 통기성이 좋아 체온 유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밝은 색상도 깔끔하게 잘 유지할 수 있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5. 내구성

 

누워있기 너무 좋고 튼튼해서 다른 소파들과 달리 한 자리에만 오래 앉아 있어도 쿠션이 눌리지 않습니다. 소파 위에서 몇 번 뛰어도 봤는데 아주 튼튼합니다. 

 

 

 

듀커 DK080 소파 단점


1. 소파 세탁

 

패브릭 소파는 다 그렇겠지만 커버 분리하고, 세탁하고, 다시 커버를 씌우기 너무 귀찮아서 그냥 업체에 맡기는 게 맘 편한데 매번 그렇게 하기엔 생각보다 세탁비용이 부담됩니다.

 

 

2. 목쿠션

 

머리를 기댈 대가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소파에 놔둔 조그만 쿠션을 올려두고 사용하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3. 다리받침

 

소파 하단에 다리받침이 없다 보니 자꾸 눕거나 소파 테이블을 발받침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실 때 스툴도 같이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