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LG그램 View 후기 - 2022 LG그램 구매 사은품 그램 뷰

직장인 짱구 2022. 1. 27.
반응형

LG 그램 View 후기


2022 LG 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 그램 뷰가 사은품?)

 

2022 LG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그램 뷰가 사은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내 돈 내산 2022년 LG그램 16인치가 도착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집에 있는 노트북 키보드가 망가져서 새로운 노트북을 어떤 걸 구매할지 알아보다, 2022년 LG그램을

sitdown-ho.tistory.com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며칠 전에 구매한 2022 LG 그램 사은품인 LG 그램 view가 도착해서 사용해보고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택배를 받아서 많이는 아니지만 몇 시간 사용해본 결과 상당히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습니다. LG전자에서 정말 좋은 제품을 만들었다는 게 느껴져 역시 백색 가전은 LG라는 생각이 들게끔 하네요.  물론 아쉬운 부분도 몇 가지가 있는데 다음 그램 뷰 제품에는 개선이 돼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LG그램 + 그램 View2022 LG그램 + LG그램 View엘지그램 + 그램 뷰
2022년 LG그램 + LG그램 View

위에는 엘지 그램과 그램 뷰 사진입니다. LG 그램과 같이 놔두면 정말 잘 어울리고 사용하기도 너무 간단하고 편합니다.

화면 밝기 말고는 특별하게 조절할 부분도 없습니다. 특히 그램  view 같은 경우 별도의 충전기로 충전할 필요 없이 바로 LG 그램에 연결하면 사용이 가능해서 LG 그램만 잘 충전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또 LG 그램과 그램 뷰를 연결해 놓고 LG 그램 충전도 가능하기 때문에 배터리가 부족해서 전원이 꺼질 일이 없고, LG 그램 뷰 양쪽에 USB-C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게 포트를 만들어서 LG 그램 기준으로 좌/ 우 상관없이 사용이 가능해 매우 편리합니다. 

반응형

LG 그램 뷰는 배터리를 포함하고 있지 않아 노트북에 연결된 배터리로 전원이 구동되는 휴대용 모니터로 LG 그램의 배터리가 부족하게 되면 당연하겠지만 LG 그램 뷰도 사용이 불가합니다. 

 

2022 LG그램 + LG그램 View2022 LG그램 + LG그램 View2022 LG그램 + LG그램 View
2022 LG그램 + LG그램 View

선물 받은 노트북 파우치에 LG 그램과 그램 View를 넣고도 공간이 남아 마우스와 충전기까지 수납이 가능하며, 그램과 그램 뷰를 같이 파우치에 넣어도 가볍습니다. 아마 타 브랜드 노트북 한 대 무게가 LG 그램 노트북과 그램 뷰를 합친 무게랑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는 지금 LG 그램 16인치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 LG 그램 16인치 1,190g + LG 그램 View 990g(커버 포함) = 2,180g으로 그램 노트 북고 그램을 한 파우치에 넣어도 한 손으로 충분히 들고 다닐 수 있는 무게입니다. 

 

LG 그램의 16:10 화면에서 그램 뷰를 그램과 함께 나란히 두고 사용하게 되면 32:10 화면비가 가능해서 활용도가 많이 높아 앞으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현재 약 40만 원 정도에 소셜 이커머스에서 판매되고 있는 걸로 확인했는데 사전예약을 통해 그램 뷰도 받고 저렴하게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LG 그램 뷰는 밝고 빛 반사가 적은 안티글레어 패널로 쾌적한 작업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노트북을 집 밖으로 가지고 나간 적이 없어 이 부분은 나중에 확인을 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LG 그램 View 장점


1. 노트북의 혁명 16:10에서 32:10 화면비를 가진다. 

 

2. 가로/ 세로 또는 좌/ 우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3. 가볍다. (본체 670g, 커버 포함 990g)

 

4. 별도 배터리 충전이 필요하지 않다. 

 

5. 휴대하기 너무 편리하다. 

 

6. 화질이 기대 이상이다. 

 

 

 

LG 그램 View 단점


1. 화질은 좋으나, 노트북 대비 살짝 뿌연 느낌이 있다. 화면이 무광이라 밝기를 조절해도 LG 그램 대비 선명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

 

2. 장점이자 단점이지만 내장 배터리가 없어 단독 사용이 불가능하다. 

 

3. 터치가 되지 않아 아쉽다. (삼성은..)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