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꿀팁/재테크

티스토리 블로그 재테크 한 달 후기 - 직장인 재테크

직장인 짱구 2022. 1. 26.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재테크 한 달 후기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짱구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한 지 딱 한 달째 되는 날이라서 카카오 애드 핏 광고도 달 수 있고, 한 달 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그동안의 결과물을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 21년 12월 27일 - 티스토리 가입 및 애드센스 신청.
  • 22년 01월 12일 - 애드센스 승인.
  • 22년 01월 26일 - 카카오 애드핏 승인. 

 

애드센스 광고 승인 요건 - 인내심.

 

코어웹바이탈 티스토리 블로그 속도 최적화 - 초보블로그 꿀팁

 

한 달 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애드센스를 승인받은 지는 아직 한 달이 되지 않았지만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많은 수익이 발생하고 있는 것 같아 많이 뿌듯합니다. 

 

하지만 요즘 들어서 구글 서치콘솔이나 애드센스에 자꾸 오류가 생겨 해결을 해야 하는데 HTML 코드를 몰라 하나하나 검색해 가면서 공부를 하고 있어 모두 정상적으로 만들려면 많은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알면 알 수록 더 어렵고 해야 하는 게 많은 것 같아 머리가 아픕니다.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로딩속도가 빨라야 구글 검색엔진에서 상위 노출 가능성이 높은데 점점 글을 쓰면서 블로그가 무거워져 구글 서치 콘솔 안에 있는 코어 웹 바이탈에 들어가면 URL 개선이 필요한 포스팅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누가 명확하게 코어 웹 바이탈에서 말하는 문제들을 어떻게 해야 개선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정리를 해주면 좋겠지만 아무리 찾아봐도 HTML 코드를 모르면 건들 수 없는 설명들이라 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
티스토리블로그 방문자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방문자 분들도 지난주까지만 하더라도 일 평균 약 200분 ~ 300분씩 방문해주셨는데 이번주부터는 일 평균 약 400 ~ 500분 정도 방문해주시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백링크 - 간단한 방법

 

티스토리 모바일 가독성을 위한 글쓰기 방법

 

이번 주 중으로 누적 방문자 수 1만 명을 돌파할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랑 네이버 블로그를 동시에 같이 시작했는데 네이버 쪽은 유입이 한 명도 없어 중간에 포기했는데 티스토리 쪽은 유입이 빠르고 꾸준하게 늘어나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애드센스-티스토리-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이 이렇게 빨리 늘어나는 건 좋지만, 수익이 일정하게 발생되지 않아 앞으로 수익을 일정하게 발생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 좀 더 열심히 찾아보고 포스팅을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개설하고 포스팅을 1일 1개에서 2개 포스팅을 진행 했는데 한 달이 되니 벌써 1일 1 포스팅이 힘들게 느껴지네요, 꾸준히 1일 1포 스팅 하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아직 애드센스를 출금하려면 한참 남았지만 미리 외화통장은 개설해놓고 기다리고있어 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해서 올해 안으로 빨리 애드센스를 출금해보고 싶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애드센스 앵커 광고 하단 배치로 광고 수익 극대화 - 블로그 운영 꿀팁

 

애드센스 10달러 달성 및 무효클릭 신고와 IP 차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