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가성비 좋은 50인치 TV 구매후기. (스마트에버 4K UHD LED TV)

직장인 짱구 2022. 1. 19.
반응형

스마트에버 가성비 50인치 TV.


가성비좋은티비가성비좋은티비
가성비 좋은 티비, 스마트에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달 전에 구매한 가성비가 아주 좋은 50인치 TV가 있어 공유드리려 합니다.
생각하는 것보다 가성비가 더 많이 좋은 스마트에버 4K UHD LED TV입니다.(내 돈 내산이며, 광고 아니에요!ㅠㅠ)

전셋집에 옵션으로 Tv가 없어 여기저기 가성비 좋은 Tv를 찾아보다가, 가성비가 많이 좋다고 소문이난 스마트에버 Tv를 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여러 가지 기능도 있어 상당히 괜찮은 스마트 Tv인 거 같습니다.

 

반응형

 

위에는 Tv 설치 사진입니다. 두께와 베젤이 많이 얇아 어디든 설치가 가능하고 코드만 연결해주면 되니까 너무 편합니다. 에너지 소비효율은 사용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표기된 건 1등급으로 년 14,000원으로 나와있습니다.

집에 Tv가 한대만 있을 때, 채널로 싸우는 경우가 많은데 저렴하게 새컨 Tv로 구매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지난달에 쿠팡에서 할인을 받아 약 380,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성비좋은티비가성비좋은티비가성비좋은티비
가성비 좋은 TV, 스마트에버

 

스마트에버Tv 장점.


화질.

화질은 가격 대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Tv시청 시 불량화소도 없고 화면이 매우 선명합니다.
리뷰에서 어두운 느낌이 좀 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어둡다는 느낌은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디자인.

개인적으로 Tv 디자인은 가격대가 많이 높은 제품이 아닌 이상 다 비슷비슷한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두께.

두께가 생각보다 많이 얇아 어디든 올려놓기가 사용하기 편하고, 벽걸이로 사용해도 정말 좋을 듯합니다.

반응속도.

Tv 사용 시 반응속도는 좋은 편인 것 같습니다. 다만, 유튜브나 넷플릭스로 전환할 때 살짝 2~3초 기다려야 되는 부분이 아쉽네요. 이건 다른 Tv들도 그러니 단점이라고 볼 순 없지만 개선은 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기능.

스마트 Tv다 보니 넷플릭스 유튜브 같은 기능은 기본적으로 가능하고, 크롬캐스트가 내장되어있어서 핸드폰과 바로 미러링이 가능해 별도 미러링을 해주는 기기를 구매하지 않아도 됩니다. 추가로 30만 원 금액대 Tv에 안드로이드 OS를 내장하여 커다란 안드로이드 Tv 겸 폰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A/S.

중소기업 업체라 a/s 부분에 대해서 기대하고 있지 않지만, 쿠팡 무상 보증 프로그램이 있어 3년 6,000원, 5년 7,300원을 1회만 납부하면 3~5년 동안 횟수 제안 없이 a/s가 가능해서 가입하는 게 이득이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파손이나 침수는 안된다고 합니다.

전기세

에너지 소비효율등급 1등급이며 사용시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Tv에는 년 14,000원으로 나와있어 저렴한 편입니다.


스마트에버Tv 단점.


음질.

시청하는 프로그램마다 다른 것 같은데 어떤 프로그램은 선명하게 잘 들리지만 다른 프로그램은 먹는 소리처럼 답답합니다. 집에 조그마한 스피커가 있어 Tv랑 연결해서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스피커는 무조건 있어야 될 것 같습니다.



Tv를 구매하고 사용한 지 약 1달 정도 됐는데 음질 부분 빼고는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Tv를 찾으신다면 딱인 것 같습니다. 특히 자취방이나, 집에 새컨Tv로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2.01.07 - [일상/제품리뷰] - 2022 LG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그램 뷰가 사은품?)

 

2022 LG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그램 뷰가 사은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내 돈 내산 2022년 LG그램 16인치가 도착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집에 있는 노트북 키보드가 망가져서 새로운 노트북을 어떤 걸 구매할지 알아보다, 2022년 LG그램을

sitdown-ho.tistory.com



2022.01.11 - [일상/제품리뷰] -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 (AS190DWFR, AS190DWFA)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사용 후기 (AS190DWFR, AS190DWFA)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집에서 1년간 사용하고 있는 LG전자 퓨리 케어 공기청정기에 대해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특히 요즘은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져서, 가정에 한 대씩은 보유하고

sitdown-h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