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꿀팁/재테크

애드센스 10달러 달성 및 무효클릭 신고와 IP 차단.

직장인 짱구 2022. 1. 18.
반응형

2022.01.10 - [일상] -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 중.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 중에 따른 탈출을 위한 몸부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가 Tistory가입 한 날, 구글 애드센스를 같이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준비 중으로 보여

sitdown-ho.tistory.com

 

2022.01.13 - [일상] - 애드센스 광고 승인 요건 - 인내심.

 

애드센스 광고 승인 요건 - 인내심.

애드센스 승인 안녕하세요, 2022년 01월 12일 자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관련 내용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며칠 전 애드센스가 무한 검토에 빠진 것 같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글 올린 게 무안할 정

sitdown-ho.tistory.com

 

 

애드센스 10달러 달성.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드센스를 10달러 달성해서 관련 내용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2021년 12월 27일 블로그 개설.
2022년 01월 12일 애드센스 승인.
2022년 01월 17일 애드센스 수익 10$ 달성.

 

애드센스-무효클릭
애드센스-무효클릭

 

매일 조금씩 광고 수익이 쌓이더니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받은 지 5일이 지난 1월 17일에 10달러를 달성했습니다. 물론 아직은 잔고에 들어가 있지 않은 예상 금액이지만 아마 비슷하게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실 처음이라 잘 몰라요.. 하하)

다만 걱정되는 건 승인되고 지금까지 제가 실수로 광고를 2번 정도 눌렀어서 당시에 바로 뒤로 가기 누르긴 했는데 계정 정지가 걸리지 않을까 무섭습니다.

아직 정책 관련해서 연락이 없는 걸 보니 괜찮은 것 같기도 합니다. 아니면 이번 달 수익금 정산할 때 연락이 올 수도 있는 건지 궁금하네요.

 

애드센스-무효클릭애드센스-무효클릭
애드센스-무효클릭

 

왼쪽은 티스토리 방문자 페이지이고 오른쪽은 애드센스 일별 예상 수익입니다. 둘이 비교해 봤을 때 완벽하게 일치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모양을 보이고 있어, 방문자 수와 애드센스 광고수익의 상관관계가 보입니다.

 

반응형

 

애드센스 광고 부정클릭 신고 및 IP 차단.


애드센스를 시작한 지 5일 지나 10$에 기쁨을 느낀 지 10분 정도 될 무렵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와사바리 시원하게 털어서 힘주서 열심히 때리고 때린데 또 뚜드리 때려도 시원하지 못할 부정클릭을 발견했습니다.

 

애드센스-무효클릭
애드센스-무효클릭

 

아직 걸음마도 못 뗀 블로그인데 벌써부터 이러시면 제가 너무 슬퍼집니다. 위 사진 말고 몇 개 더 발견했지만 하나만 가져왔습니다. 세션 시간이 5분이 채 되지 않지만 애드센스 광고 무효클릭을 32번 해주셨습니다.

매일 방문하셔서 같은 짓을 여러 번 하시던데 계속 그러시면 아주 따끔하게 혼납니다 그러지 마세요.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시면 구글 태그와 연결해서 애드센스 클린 한 IP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연결을 해두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연결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연결하다 중간에 실수해서 연결하는데만 이틀 걸렸습니다.

무효 클릭 신고 ↓
https://support.google.com/adsense/contact/invalid_clicks_contact

 

Google 애드센스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애드센스로 이동하려면 로그인하세요.

accounts.google.com

 

웬만한 부정클릭들은 구글이 알아서 걸러주는 것 같은데, 혹시 모르니 한 번씩 연결해두신 애널리틱스에 방문하셔서 이상한 무효클릭이 발견되면 애드센스에 신고하고 티스토리 상에서 부정클릭 IP를 차단해두면 건강한 블로그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드센스-무효클릭애드센스-무효클릭
애드센스-무효클릭

 

애드센스 무효클릭 신고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위 와 같은 페이지가 보입니다. 나온 데로 입력해주시고 IP주소와 몇 초 동안 몇 번의 무효클릭이 있었는지 구글 애널리틱스에서 확인해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웹 게시자 아이디의 경우 애드센스에 들어가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좌측 메뉴에 계정.
2. 계정 정보.
3. 게시자 ID

이렇게 작성하셔서 신고한 뒤, 티스토리로 가셔서 해당 IP를 차단하시면 됩니다.

 

애드센스-무효클릭
애드센스-무효클릭


차단 방법은 컴퓨터로 티스토리에 들어가셔서 관리 페이지로 들어갑니다.(본인 주소.tistory.com/manage)

1. 관리 페이지 좌측에 설정.
2. 스팸 필터 하단에 IP 필터링.
3. 차단할 IP 입력.

이렇게 하면 어느 정도 무효클릭으로부터 방어가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지속적으로 무효클릭을 만드는 IP가 있다면 신고를 통해 차곡차곡 증빙서류를 모아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핀번호 받을 주소 입력하라고 빨리 메일을 보내 줬으면 합니다.

하루하루 성장하는 블로그를 키우는 게 너무 재미있고, 올해 목표인 애드센스 100$ 출금에 가까워지고 있는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

 


모두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