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꿀팁/재테크

애드센스 광고 승인 요건 - 인내심.

직장인 짱구 2022. 1. 13.
반응형

애드센스 승인


안녕하세요, 2022년 01월 12일 자로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 관련 내용을 공유드리려 합니다.

며칠 전 애드센스가 무한 검토에 빠진 것 같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글 올린 게 무안할 정도로 갑자기 빠르게 승인이 나버렸네요. 냉수 떠놓고 집에서 기도했던 게 들렸던 걸까요? 하핳.

당시에 애드센스 신청 후, 신청됐다는 메일 및 코드 메일을 받지 못한 것과, 애드센스 홈에서 검토 요청이 눌러지지 않아 계정에 무슨 문제가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던 거 같습니다.

2022.01.10 - [일상] -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 중.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중, 탈출을 위한 몸부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무한 준비 중에 따른 탈출을 위한 몸부림에 대해서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가 Tistory가입 한 날, 구글 애드센스를 같이 신청했는데 아직까지 준비 중으로 보여

sitdown-ho.tistory.com


회사에서 업무 중에 알림이 울려 확인해보니, 애드센스에서 메일을 보내줬더라고요.

처음엔 제가 지난번 포스팅 때, 문의했던 내용에 대한 답변이 온 줄 알고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아래 사진과 같은 화면을 보고 너무 기뻐서 회사에서 소리 지를뻔했습니다.

 

애드센스 활성화 메일
애드센스 활성화 메일


문의했던 답변이 아니라,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제가 무한 검토나 계정에 문제가 있는 줄 알고 이번 달 말까지는 기다려야 될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빠른 승인이어서 기쁘네요.

 

반응형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수익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니까 오랜만에 성취감이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를 확인해보니 금액은 적지만 수익도 발생했습니다. 앞으로 차근 차근 모아가야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관련 소문.


처음 애드센스 신청은 티스토리 가입한 날 21년 12월 27일이며, 승인일은 22년 01월 12일입니다.

처음에 애드센스 홈에서 검토 요청이 안 눌러지면서 티스토리상에 셋업이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하라고 계속 나와 계정에 문제가 생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그냥 제 인내심이 부족했던 거였습니다.

가입하고 승인받을 때까지 약 27개 글을 작성했지만, 그중에 1,000자 이상 되는 글 들은 3~4개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1,000자 이상 글 작성하는 것보다 방문자 수 가 더 중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저는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포럼과 카카오 뷰를 많이 이용했습니다.

티스토리방문자
티스토리방문자


그리고 글을 작성할 때, 제 네이버 블로그에서 대부분 먼저 포스팅하고 복사해서 가져왔습니다.

혹시나 티스토리와 글 중복으로 저품질 걸리까 봐 현재 네이버 블로그 글은 비공개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네이버는 유입시키기가 정말 힘드네요.. 하루에 한 명도 안 오는 날이 더 많아 잠시 중단했습니다...ㅠㅠ)


이제 며칠 전에 구매한 LG 그램으로 열심히 블로그 포스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하.

2022.01.07 - [일상] - 2022 LG 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 그램 뷰가 사은품?)

 

2022 LG그램 사전예약 구매 후기 (LG그램 뷰가 사은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에 내 돈 내산 2022년 LG그램 16인치가 도착해서 공유드리려 합니다. 집에 있는 노트북 키보드가 망가져서 새로운 노트북을 어떤 걸 구매할지 알아보다, 2022년 LG그램을

sitdown-ho.tistory.com



남은 건 카카오 애드 핏이랑 데이블이네요, 카카오 애드 핏은 약 2주만 기다리면 될 것 같은데 데이블은 한 6개월은 지나야 가능할 듯합니다.


애드센스 신청할 때 가장 필요한 건 인내심인 것 같습니다. 모두 애드센스 승인받으시고 행복한 한 주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